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교환 및 반품 절차
NAME 콤마즈인엠 (ip:)
  • DATE 2017-01-19
  • LIKE Like!
  • VIEW 854
RATE 0점

교환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절체를 확인해주세요


택배사는 CJ 대한통운 (1588-1255)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[콤마즈인엠 주소] (CJ 택배이용시) :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CJ택배 길음래미대리점 콤마즈인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타택배 (우체국, 편의점 등) 이용시): 02840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26마길 62 (동선동3가) 삼광빌딩 102호 콤마즈인엠앞


[교환 및 반품안내]


- 콤마즈인엠 Q&A 게시판에 '교환&반품문의' 게시글 접수 또는 고객센터(070-8234-0527)로 연락 후 접수

- 환불시 택배비 동봉없이 보내주시면 환불금액에서 차감후 환불 처리

  + 포장불량으로 이동과정에서 택배비가 없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되도록 차감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

    미리 동봉하실 경우에는 동봉여부를 알려주시고 꼼꼼하게 포장 부탁드리며, 없어진 택배비에 대해선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CJ택배 홈페이지 https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8.jsp 를 통해 신용(착불)으로 반품예약 접수 후 발송 , 또는 CJ 대한통욱 고객센터(1588-1255)로 반품예약 후 발송

- 타 택배 이용시 택배비는 선불 발송해주세요 ( 착불발송ㅅ 선불금액만큼 택배비 차감 후 환불처리됩니다)

- 타 택배 이용시 배송사고(분실,파손)에 대해선 저희측에서 처리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불량일 경우 동일상품 교환시 왕복배송비 콤마즈인엠 부담 (불량상품일경우 동일 상품교환만 가능하고 다른상품으로 맞교환은 불가한점 숙지해주세요)

- 고객센터에 교환&반품 요청없이 도착한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, 요청 후 발송부탁드립니다.

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]


- 상품가치를 훼손한 경우 (택제거, 분실, 세탁, 수선, 오염 ,착용흔적(화장품, 담배, 향수냄새, 음식물 등)

- 택배이동과정에서 발생한 사고건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택배사측에서 처리받으셔야 합니다. (주소오입력, 부재 등)

- 반품시 동봉된 사은품을 함께 발송하지 않은경우, 세일상품일 경우

- 흰색옷, 잡화류 (신발,모자, 가방, 벨트, 언더웨어, 악세사리 등)

- 이미 한차례 교환 또는 환불을 받으신 경우

- 상품을 포장비닐없이 상품만 넣은 상태로 발송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




 




FILE 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